티스토리 뷰
롯데백화점 ‘더콘란샵’, 개장 이래 첫 최대 20% 할인 행사 개최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The Conran Shop)이 개장 이래 최초로 최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더콘란샵 위크는 강남점에서 3월 14일(금)부터 23일(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프리미엄 가구와 디자인 소품을 포함한 수백여 종의 상품이 할인 대상이다.
특별 이벤트 및 최대 65% 시즌 오프 혜택 제공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하며, 일부 시즌 오프 품목은 최대 65%까지 할인됩니다. 행사 첫날인 3월 14일(금)에는 샬롯 페리앙의 딸 페르넷 페리앙이 내방해,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샬롯 페리앙의 생애와 작품 세계를 조망하는 특별 토크 세션도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합니다.
롯데백화점 컨텐츠부문장 최동희는 “봄을 맞아 더콘란샵에서 역대 최초로 열흘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웨딩·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특별한 선물을 고려하는 고객들에게도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더콘란샵, 왜 특별할까?
인테리어 좀 아시는 분이라면 더콘란샵의 매력을 모르실리 없을껀데요. 더콘란샵은 단순히 물건을 판매하는 곳이 아니에요.
전 세계의 다양한 리빙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이죠. 마치 잘 꾸며진 쇼룸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 다양한 제품: 가구부터 인테리어 소품, 주방용품, 식기, 침구, 책, 잡화까지 정말 없는 게 없어요.
- 라이프스타일 제안: 감각적인 가구 배치나 소품 활용법을 보면서 인테리어 영감을 얻을 수 있어요.
- 특별한 디자인: 평소에 접하기 어려웠던 특별한 디자인 제품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웨딩·이사 수요 겨냥, 인기 브랜드 한정 팝업도 선보여
이번 ‘더콘란샵 위크’는 봄 이사 및 웨딩 시즌을 맞아 기획됐다. 특히 20세기 최고의 가구 디자이너 중 한 명인 ‘샬롯 페리앙(Charlotte Perriand)’의 디자인을 복각, 재해석한 브랜드 ‘까시나(Cassina)’의 팝업스토어가 국내 최초로 열린다.
까시나 팝업에서는 샬롯 페리앙이 디자인한 가구 9종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침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라운지 체어(Indochine)’,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비대칭 형태로 디자인된 ‘다이닝 테이블(Montparnasse)’ 등이 있다.
이외에도 세계적 K-디자인 브랜드 ‘누누(nounou)’와의 컬래버 제품을 포함해 ‘마더네이처 베이스’, ‘스트롬 스몰 저그 오렌지’, ‘델타 체어 블랙 레더&월넛’ 등이 할인 판매 품목에 포함된다.
‘3040 여성 고객’ 중심, 강남권 대표 프리미엄 편집숍
2019년 강남점 오픈 이후, 더콘란샵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는 3040 여성 고객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다.
실제 구매 고객 중 70%가 3040세대 여성이며, 최근 1년간 고객 3명 중 1명이 재구매에 나설 정도로 높은 충성도를 자랑한다.
특별 이벤트 및 최대 65% 시즌 오프 혜택 제공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하며, 일부 시즌 오프 품목은 최대 65%까지 할인된다. 행사 첫날인 3월 14일(금)에는 샬롯 페리앙의 딸 페르넷 페리앙이 내방해,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샬롯 페리앙의 생애와 작품 세계를 조망하는 특별 토크 세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컨텐츠부문장 최동희는 “봄을 맞아 더콘란샵에서 역대 최초로 열흘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웨딩·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특별한 선물을 고려하는 고객들에게도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